Quantcast

워너원 강다니엘, 팬들의 수해지역 복구지원금 후원으로 훈훈함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의 팬들이 기부로 그의 데뷔를 축하했다.
 
6일 톱스타뉴스에는 “8월 7일 워너원 데뷔 쇼케이스 콘서트를 앞두고 1위 센터 강다니엘의 데뷔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강다니엘 카페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네이버 해피빈 콩저금통에 후원금을 입금했다”는 제보가 이어졌다.
 
워너원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제보에 따르면 강다니엘의 팬 카페인 ‘다니엘닷컴’ 카페는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에 수해복구를 위한 후원금으로 3,004,300원을 기부했다. 톱스타뉴스에서 전국재해구호협회 해피로그를 확인한 결과, 제보는 사실이었다.
 
강다니엘 팬들의 해피빈 후원내역
강다니엘 팬들의 해피빈 후원내역
 
강다니엘의 팬들은 후원 제보와 함께 “강다니엘이 앞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겸손한 자세로 항상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아티스트가 되길 바란다”는 당부도 함께 전했다.
 
이와 같은 워너원 강다니엘 팬들의 기부와 메시지는 네티즌들이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녤추 백만개”,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후눈하다 후눈해”,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녤깅이 진짜 좋은 아티스트 될거야”,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므찌다 녤맘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Wanna One)은 8월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프리미어쇼콘’ 데뷔무대에 설 예정이며, 데뷔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