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안재현, 여진구와 이연희 포옹 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다시 만난 세계’ 안재현이 이연희를 오해했다.
 
3일 방송된 SBS ‘다시 만난 세계’에서 성해성(여진구)이 정정원(이연희)의 마음의 짐을 내려줬고, 두 사람이 포옹하고 있던 모습을 차민준(안재현)이 목격했다.
 
앞서 정정원은 열린 승급 테스트에서 낙방했다. 정정원은 시험을 위해 차민준과 밤새 준비하며 노력했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 차민준은 그런 정정원에게 “승급은 다음에 하면 돼. 힘내”라고 위로했다.
 

‘다시 만난 세계’ / SBS ‘다시 만난 세계’ 갈무리
‘다시 만난 세계’ / SBS ‘다시 만난 세계’ 갈무리
 
그러면서 “아는 선배가 있었는데, 유난히 승급이 늦었다. 그런데 지금은 가게도 엄청 크고, 잘 나간다. 그 선배랑 얘기 나눠보는 건 어때”라고 제안했다. 하지만 정정원은 “지금은 그러고 싶은 마음이 없다”며 거절했다.
 
이후 정정원은 자신을 찾아온 해성에게 “미안해 해성아, 내가 너 대신 잘하려고 했는데 잘 못했어 미안해”라며 눈물을 흘렸다.
 
그러자 성해성은 “이제 다 대신 살려고 하지마”라면서 “나 다시 왔잖아, 지금부턴 너만을 위해서 살아 내가 응원할게”라며 그런 정원의 마음의 짐을 내려놓으라하며 그런 정원을 안아줬다.
 
이때 밖으로 나온 민준은 포옹하고 있는 두 사람을 목격하곤, 이상한 느낌이 들었지만 이내 바로 “누나가 안 좋은 일 있었다”서 오해를 접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열아홉 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 SBS ‘다시 만난 세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