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의 숲’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장르극의 새 지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비밀의 숲’ 최종화가 최고시청률 7.3%까지 치솟으며 뜨거운 호평 속 퍼펙트한 종영을 맞았다.
 
드라마 명가 tvN이 첫 토일드라마로 자신 있게 내세운 ‘비밀의 숲’은 “장르극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극찬을 받으며 토일드라마 편성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지난 30일(일) 방송된 ‘비밀의 숲’ 최종화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 6.6%, 최고 7.3%의 높은 시청률을 나타내며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다. 
 
 
‘비밀의 숲’ 출연진 / tvN ‘비밀의 숲’
‘비밀의 숲’ 출연진 / tvN ‘비밀의 숲’
 
tvN 채널의 주요 타깃인 20대~40대 남녀 시청층에서는 평균 5.3%, 최고 6%로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특히 여자 40대 시청률에서는 평균 8.5%, 최고 9.2%까지 치솟으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 시청률에서도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은 평균 7.6%, 최고 8.3%를 기록했고, 타깃 시청율은 평균 6.5%, 최고 7.1%를 기록했다.
 
‘비밀의 숲’ 마지막회에서는 배후였던 설계자 이창준(유재명)은 부정부패의 증거를 황시목(조승우)에게 넘기고 자살로 생을 마감했다. 그리고 그 의도대로 정경유착의 현실이 세상에 밝혀졌고, 한조 회장 이윤범(이경영)을 포함한 비리에 얽힌 인물들이 검찰에 소환됐다. 또한 경찰서장 김우균(최병모)은 청소년 성매매 혐의를 인정, 3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