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군함도’ 관객수 150만 돌파로 시선 강탈…‘주말 중 200만 돌파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논란 속에도 ‘군함도’의 흥행 레이스는 계속되는 중.
 
28일 현 시각 영화진흥위원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군함도’의 관객수는 150만을 돌파했다.
 

‘군함도’ 포스터 / CJ ENT
‘군함도’ 포스터 / CJ ENT
 
현 시각 집계되는 숫자는 1,545,040명이다.
 
이틀 만에 100만명이 넘은 것으로 화제가 된 ‘군함도’.
 
독과점 논란은 있지만 개봉한지 일주일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150만 돌파는 흥행 레이스의 청신호로 해석된다.
 
영화진흥위원회통합전산망
영화진흥위원회통합전산망
 
‘뉴스룸’에 출연한 송중기는 이와 관련해 “배급 전문가가 아니라 잘 모르겠다”고 하면서 말을 아꼈다.
 
영화에 참여한 사람인 것은 맞지만 그 부분에 있어 아는 것이 많지 않다는 것.
 
해당 초대에 있어 이 문제는 가장 큰 이슈였지만, 결국 시원한 대답이 나오지는 않고 마무리했다.
 
이러한 아쉬움에도 불구하고 200만까지는 주중에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다가오는 주말에 어느정도 흥행레이스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군함도’의 주인공인 송중기는 지난 27일 JTBC ‘뉴스룸’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