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팔로우미8’ 서지혜-정채연, 아쉬운 작별…‘그동안 든든한 맏언니와 귀여운 막내 역할 톡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서지혜와 정채연이 ‘팔로우미8’과 작별인사를 한다.
 
27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에서는 서지혜와 정채연이 마지막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서지혜, 정채연 / 티캐스트 패션앤
서지혜, 정채연 / 티캐스트 패션앤
 
그 동안 맏언니 서지혜는 뷰티, 운동 등 다양한 모습을 셀프카메라에 담아 공개하며 뷰티 여신으로 자리 잡았다. 그는 마지막 방송에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린다고 보여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딱 한 가지 보여주지 못한 게 있다”며 여배우의 감성까지 일상에 녹여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막내 정채연 역시 ‘팔로우미8’에서 큰 호응을 얻은 먹방으로 방송을 마무리 한다. 그는 새벽 시간 장거리 촬영을 가던 중 들른 휴게소에서 먹방의 정점을 찍으며 차정원에 이어 신 먹방 요정의 자리를 넘본다.
 
‘팔로우미8’ 20회 동안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서지혜와 정채연은 때로는 여자 연예인으로서 보여주기 힘든 민낯, 먹방, 허당 모습 등 다양하고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다가갔다.
 
‘팔로우미8’은 20회를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시청자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팔로우미8S’라는 스페셜 시즌으로 다시 찾아온다.
 
‘뷰티 버킷리스트’로 준비한 MC들의 리얼 셀프 카메라와 MC들의 귀여운 허세를 볼 수 있는 ‘픽미업- 있어빌리템’을 담은 ‘팔로우미8’ 마지막 회는 27일 목요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