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강적들’ 장제원 의원, “정유라가 비자금 대부분 갖고 있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선 기자) ‘강적들’에 장제원 의원이 최순실 비자금 공방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TV조선 ‘강적들’에서는 최순실 비자금을 둘러싸고 정유라와 장시호의 법정 공방이 주제로 다뤄졌다.
 
TV조선 ‘강적들’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강적들’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장제원 의원은 “정유라가 비자금의 대부분을 갖고 있을 것”이라고 추측해 이목이 집중됐다.
 
장제원 의원은 그 이유로 “최태민의 적통이자 후계자가 최순실이고, 정유라는 최순실의 딸이다”라고 말하며 직계인 점을 강조했다.
 
또한 장제원 의원은 노승일 부장의 말을 인용하며 “정유라는 럭비공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지만 영리하다”라고 말했다.
 
장제원 의원은 이어 “정유라가 장시호가 비자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이유는 장시호가 밉기 때문이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는 “정유라는 비자금을 보호하는 동시에 엄마를 배신한 장시호에게 복수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V조선 ‘강적들’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