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태항호, 우아한 예능감 뽐냈다…‘역시 믿고 보는 태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태항호가 우아한 예능감을 뽐냈다.
 
태항호는 지난 23일 방송된 SBS ‘런닝맨’ 7주년 패밀리 특집에 출연해 ‘예능 블루칩’으로 활약했다.
 

태항호 / 런닝맨 방송 캡쳐
태항호 / 런닝맨 방송 캡쳐
 
태항호는 귀여운 웃음소리와 함께 절친 이광수의 비밀을 폭로하며 등장, 고창석, 조정린, 미란다 커 등 다수의 닮은꼴을 가진 천의 얼굴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작부터 존재감을 발산했다.
 
시종일관 수줍은 미소로 눈길을 끈 태항호는 싸이의 ‘뉴페이스’ 댄스에 도전해 의외의 아름다운 춤선과 귀여움을 살린 포인트 안무로 ‘태블리’다운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우리 가족 자랑’ 코너에서 코끼리코 20바퀴 돌고 상대방의 얼굴에 정확히 도장을 찍는 미션에 도전한 태항호는 발레리나가 턴을 도는 듯한 아름다운 코끼리 코를 선보인 뒤, 우아한 어지러움을 호소해 현장을 폭소케했다.
 
또한, 고음을 특기로 소개한 태항호는 고음 대결 ‘안녕 클레오파트라’ 게임에서 돌고래 음역대로 손나은과 접전을 펼쳤다. 손나은의 활약에 위기를 느낀 태항호와 이광수는 태항호의 몸을 꼬집으며 고음을 유도, ‘예술은 고통 속에서 태어난다’라는 명장면을 만들어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올리브TV ‘섬총사’를 통해 전무후무한 캐릭터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예능블루칩으로 떠오른 배우 태항호가 ‘런닝맨’을 통해 더욱 발전된 예능감을 선보이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태항호는 최근 김기덕 감독의 영화 ‘인간의 시간’을 비롯해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