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동뮤지션(AKMU), ’다이노소어’ 5일째 주요 차트 1위…‘음원 강자의 저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악동뮤지션이 음원 공개 5일째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지키며 장기집권 체제로 들어섰다.
 
오늘(24일) 오전 9시 기준, 악동뮤지션의 신곡 ‘다이노소어’는 올레,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음원사이트 4곳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20일 발매 이후 굳건히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악동뮤지션 / yYG ENT
악동뮤지션 / yYG ENT
 
특히 음악 방송 활동이 전무한 가운데서도 음원 차트 정상을 수성해 악동뮤지션의 식지 않은 차트파워와 저력을 증명했다.
 
‘다이노소어’는 이찬혁이 어린 시절 느끼고 견뎌야 했던 두려움에 관한 이야기를 소재로 한 곡으로 그 동안 악동뮤지션이 선보이지 않았던 EDM 장르다.
 
항상 힐링 음악과 따뜻한 감성으로 가요팬들을 매료시킨 악동뮤지션은 이번 변신과 도전을 통해 또 다른 매력으로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졌다. 특히 ‘공룡’이라는 기발한 소재와 이를 풀어나가는 곡의 스토리는 예상치 못한 감동으로 팬들을 어필하고 있다.
 
한편 새 싱글로 컴백, 인기몰이 중인 악동뮤지션은 지난 22일 4개월에 걸쳐 개최된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