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진주형, 더 브라더스 컴퍼니와 전속 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진주형이 함께 동고동락한 매니저와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
 
24일 더 브라더스 컴퍼니 측은 “진주형은 선과 악을 동시에 연기해낼 수 있는 매력적인 배우”라며 “다채로운 재능과 특유의 깊이 있는 색깔을 잘 살려 다양한 작품에서 그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진주형은 기존 소속사에서 함께 동고동락한 매니저 서희철 본부장과 함께 1인 기획사를 설립해 전문적이고 집중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활동영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진주형 / 더 브라더스 컴퍼니
진주형 / 더 브라더스 컴퍼니
 
진주형은 2012년 MBC 드라마 ‘수목장’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KBS2 ‘드라마 스페셜-시리우스’, KBS2 ‘아이언맨’, MBC ‘스캔들’, O'live ‘유미의 방’, KBS2 ‘화랑, 영화 ‘구국의 강철대오’, ‘자칼이 온다’, ‘닥터’, ‘화랑’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모델 같은 비주얼에 훈훈하고 서구적인 이목구비, 매력적인 중저음을 지니고 있어 이미 수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진주형은 다양한 끼와 재능은 물론 안정된 연기력과 깊이 있는 분위기까지 지니고 있어 데뷔 초부터 관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유망주다.
 
특히 KBS 2TV 드라마 ‘화랑’에서 밝고 통통 튀는 쾌활한 면모를 지닌 화랑 장현 역으로 활약해 눈길을 모았으며,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미스터리한 감식반 고찬호 역으로 분해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서늘한 공포 연기로 극에 긴장과 공포감을 조성하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드라마 ‘화랑’이 필리핀에서 방영돼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화랑’에 이어 ‘수상한 파트너’까지 필리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 현지 관계자들로부터 작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태다.
 
한편, 올해 초에는 말레이시아 영화 ‘순풍호’에 주연으로 캐스팅 돼 국내와 현지를 오가며 촬영을 마쳤으며, 최근에는 필리핀 영화 ‘You with me’에도 캐스팅 돼 진주형이 펼쳐갈 앞으로의 활약이 큰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