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캐빈 인 더 우즈', 모든 것을 뒤집는 반전 화제 스포일러 절대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전세계적으로 흥행을 떨치고 있는 '어벤져스'의 감독 조스 웨던이 제작하고 각본을 쓴 신개념 블록버스터 '캐빈 인 더 우즈'(수입:㈜조이앤컨텐츠그룹/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관객들이 직접 영화의 스포일러를 지키고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영화 '캐빈 인 더 우즈'


페이스북 ‘좋아요’ 1만 명을 돌파하며 대규모 시사회로 타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신개념 블록버스터 '캐빈 인 더 우즈'가 영화 속 반전과 결말의 보안 유지에 직접 관객들이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대규모 시사회를 진행하면서 미리 영화를 만나 본 관객들은 폭발적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에 다양한 리뷰를 올리면서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향해 영화의 모든 것이 스포일러이니 그냥 극장으로 달려가라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충격적 반전과 놀라운 결말은 물론, 이야기 전개와 등장인물까지 모두가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영화 '캐빈 인 더 우즈'. 여기에 영화 후반, 깜짝 출연 카메오 배우가 스포일러가 될 수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관객들의 궁금증이 커져간다.

▲ 사진=영화 '캐빈 인 더 우즈'


‘'캐빈 인 더 우즈'는 내용을 모르고 봐야 더 재미있다. 정보 없이 즐기시길’ (네이버ID_yjiwo*), ‘영화를 보러 갈 예정이신 분들은 읽지마세요!!’ (네이버ID_kran9*), ‘'캐빈 인 더 우즈'는 아무런 정보 없이, 아무 것도 모른 채로 봐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네이버ID_eun878*), ‘이 영화는 어떠한 리뷰도 읽지 말고 보는 게 가장 좋습니다!’ (티스토리ID_썬도*)와 같이 영화를 미리 만나 본 관객들은 연일 아무런 정보 없이 극장으로 달려가 '캐빈 인 더 우즈'를 감상하라고 말해 영화가 가지고 있는 상상력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 블로거는 ‘이 영화를 보는 동안 관객의 짐작대로 흘러가는 순간은 초반 20분 뿐이다.’ (네이버ID_hanyu31*) 라고 전하며 단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신개념 블록버스터 '캐빈 인 더 우즈'에 감탄을 보내 개봉을 앞두고 모두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관객들이 먼저 스포일러를 지키며 결말 보안 유지에 나서고 있는 '캐빈 인 더 우즈'는 큰 파장과 이슈를 불러 일으킬 영화로 명맥이 이어질 것으로 보여 화제다.

2003년 놀라운 반전으로 모두를 경악시켰던 화제의 영화 '아이덴티티'는 그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던 결말에 지금도 회자 되는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다.

▲ 사진=영화 '캐빈 인 더 우즈'


'큐브'시리즈 또한 상상력의 무한대를 보여주며 모두를 열광케 했던 영화. 여기에 '식스센스'의 충격과 놀라움은 더 이상 논할 필요도 없이 아직도 끊임없이 이야기되는 작품이다.  그 뒤를 이어 올 여름, '캐빈 인 더 우즈'가 상상, 그 이상의 것을 보여주며 앞선 영화들에 이어 모두를 열광 속에 빠뜨릴 예정이다.
 
페이크 시나리오가 등장할 정도로 철저히 보안이 유지되고 있는'캐빈 인 더 우즈'는 아직 공개된 스토리 없이 꽁꽁 감춰진 반전과 결말에 대한 모두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어 '큐브', '식스센스', '아이덴티티', '파라노말 엑티비티'에 이어 또 하나의 놀라움과 충격으로 다가와 우리를 열광케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