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항공 채용, 자격 조건은?…‘키-나이제한 폐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대한항공 채용에 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항공은 21일 오전 홈페이지를 통해 ‘2017년도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 공고를 게재하고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에 들어갔다.
 
객실 승무원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1-2-3차 면접, 체력(수영)테스트-건강진단 순으로 진행된다. 2차 면접은 영어구술 테스트가 진행되며 3차 면접에서는 체력시험과 수영 시험이 진행된다.
 
 
대한항공 채용 / 대한항공 홈페이지
대한항공 채용 /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한 지원 자격 조건은 전문학사 이상, 키-나이제한은 폐지가 됐으며 학점 2.5점 이상, 토익 550점 이상 그리고 해외 결격 사유가 없는 자에 한한다.
 
자기소개서는 지원 동기-입사 후 포부 및 계획 2가지 문항으로 500자 이내로 작성을 해야하며 짧고 간결한 문장과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스토리텔링 식으로 작성하는 게 팁이다.
 
한편, 입사 원서 접수는 오늘(21일)부터 시작해 다음달 1일까지 오후 6시에 마감되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1-2-3차 면접이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