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30일 광안리에서 런칭 행사 개최…‘GG 투게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발매 기념 행사가 개최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출시에 앞서 열정적인 스타크래프트 팬들이 함께 하는 특별한 PC방 이벤트 ‘GG 투게더 at Seoul’을 30일에 진행, 23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ent
블리자드 ent
 
30일 오후 7시30분부터 게임이너스 PC방 신논현점에서 진행되는 ‘GG 투게더 at Seoul’ 랜 파티는 같은 시간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 ‘GG 투게더’ 행사의 열기를 서울에서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부산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이 서울에서 광안리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 할 수 있도록 부산 행사가 생중계돼 현장의 생생함을 전한다. 또한 행사가 끝나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8월 15일 공식 출시에 앞서 한국 PC방에서 미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플레이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PC방 프리미어’의 시작을 많은 다른 스타크래프트 팬들과 함께 축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전과 단체전 토너먼트 및 BJ 초청 이벤트 매치에 참여함으로써 멋진 선물을 받을 기회에 도전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퀴즈,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선물 꾸러미가 증정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23일까지 ‘GG 투게더 at Seoul’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하여 신청할 수 있다. 총200명이 함께 하게 될 이 행사의 당첨자는 7월 25일 이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행사 참여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PC방 출입이 제한되는 오후 10시 이후에도 진행되므로 미성년자는 참여가 제한되며 행사 참석 시 본인 확인 및 성인 인증을 위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4K UHD 그래픽, 개선된 음향 효과 등 스타크래프트에 최신 편의성을 더하면서, 특유의 게임 경험을 변함없이 느낄 수 있도록 지난 2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열정적인 게이머들의 마음을 매료시킨 불후의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기존 원작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플레이어들은 기존의 스타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보유한 플레이어들과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