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 이소라, 노홍철에게 깜짝 노래 선물 “널 위해 노래 부를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이소라가 소울메이트 노홍철을 위해 깜짝 노래 선물을 준비했다.
 
16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4화에서는 아일랜드에서의 마지막 버스킹이 공개된다.
 
마지막 선곡회의가 있던 밤, 이소라는 노홍철에게 “듣고 싶은 노래가 없냐”고 물었다. 그러자 노홍철은 조심스레 “이소라의 팝 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Rainy Days And Mondays’를 듣고 싶다”고 요청했다.
 
기대와는 달리 유희열은 “악보 따는데 30분이 필요하다”며 난색을 표했다. 반주가 어려운 상황에서 이소라 역시 “(아쉽지만) 그 노래는 나중에 불러줄게”라며 후일을 기약했다. 그러나 실망도 잠시, 유희열은 멤버들이 인터뷰하는 사이 몰래 ‘Rainy Days And Mondays’의 코드를 따며 반주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비긴어게인’ / JTBC
‘비긴어게인’ / JTBC
 
연주를 못한다며 거절하면서도 몰래 노홍철을 위해 반주를 따는 유희열의 ‘츤데레’ 같은 모습에 이소라는 “희열이는 정말 아빠 같다”며 묵묵히 노력하는 그를 칭찬했다.
 
잠시 후 이소라는 노홍철에게 “내가 너를 위해 노래 불러줄게”라며 준비된 곡을 부르기 시작했다. 생각지도 못한 깜짝 노래 선물에 감동한 노홍철은 곡이 끝난 뒤에도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노홍철을 위해 이소라가 준비한 깜짝 노래 선물은 16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