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수상한 가수’ 하현우, “현재 앨범 작업 중, 용기 내서 출연 결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국카스텐 하현우가 ‘수상한 가수’의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3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가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민철기 PD와 강호동-이수근-김형석-하현우가 참석했다.
 
‘수상한 가수’의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평가할 ‘수상한 판정단’으로는 이수근-김형석-하현우와 함께 박소현-붐-허영지가 첫 녹화에 참여했다. 특히 국카스텐 하현우는 ‘수상한 가수’를 통해 데뷔 이후 최초로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 
 
 
국카스텐 하현우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국카스텐 하현우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이와 관련해 tvN 민철기 PD는 “대한민국 록의 자존심으로 우뚝 선 음악대장 하현우는 그 자체가 무명가수의 성공신화다. 그에게도 막노동을 할 정도로 힘들었던 무명시절이 있었다. 음악에 대한 열정과 꿈을 포기하지 않고 대한민국 록을 대표하는 가수가 된 하현우가 ‘수상한 가수’에서 무명가수들에게 희망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날 하현우는 “고정으로 예능에 출연한 건 처음이라서 많이 긴장도 되는데 열심히 해보겠다”는 말을 전하며 “이 프로그램을 하겠다고 마음 먹은 가장 큰 이유는 PD님께서 진솔되게 말씀을 해주셨다. 이 프로그램의 취지와 ‘아직 이름이 알려져 있지 않은 가수들이 노래를 불렀을 때 그 노래는 듣는 사람이 감정과 감성들을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이 앉아 있었으면 좋겠다’는 말에 출연 결정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무대 위에서 노래 부르는 분들을 판정하겠다는 마음가짐보다는 그 분들을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는 입장에서 최대한 제가 도울 수 있는 것들이 있으면 돕고 싶다. 뭔가 이 분들의 매력 포인트라던지 이런 것들을 잘 캐치해내서 시청자 분들에게 이야기 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현재 앨범 작업 중인데 용기를 내서 이 프로그램의 도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수상한 가수’는 오는 14일(금) 저녁 8시 tvN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