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서영주,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주연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2017년 슈퍼 루키’ 배우 서영주가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주연 ‘츠네오 역’으로 캐스팅됐다. 그는 영화, 드라마에 이어 연극 무대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9월 8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일본을 대표하는 국민 작가 ‘다나베 세이코’가 1984년 6월 ‘월간 가도카와’에 발표한 단편소설을 무대화한 작품으로, 다리가 불편해 거의 외출을 했던 적이 없는 ‘조제’와 대학을 갓 졸업한 ‘츠네오’의 사랑과 이별을 담담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배우 서영주는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서 여자 주인공 ‘조제’와 사랑에 빠진 남자 주인공 ‘츠네오 역’으로 백성현, 김찬호와 함께 캐스팅됐다. 그는 젊은 청춘들의 잊지 못할 사랑과 이별의 과정을 섬세한 감성으로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풋풋하고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을 되살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서영주는 지난 2015년 연극 ‘에쿠우스’를 통해 세계 최연소 ‘알런 역’으로 분해 함께 무대에 오른 배우 조재현과도 전혀 뒤지지 않은 팽팽한 연기 대결을 보여줘 성공적인 연극 무대 데뷔를 치른 바 있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서는 이전과는 180도 다른 맑고 청량한 매력을 뿜어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더한다.
 
 
서영주 / 화인컷 ENT.
서영주 / 화인컷 ENT.
 
연극 ‘에쿠우스’ 이후 2년 만에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로 다시 연극 무대에 서게 된 서영주는 “다시 연극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 직접 관객과 호흡 할 수 있는 자리라서 더욱 설레고 기대가 많이 된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서영주는 2011년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 이후 영화 ‘범죄소년’에서 주인공 ‘장지구 역’을 맡아 제25회 도쿄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과 제14회 씨네마닐라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남다른 행보를 보여줬다. 이어 2013년 김기덕 감독의 영화 ‘뫼비우스’에서는 과감한 연기를 펼치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주목을 받은 것은 물론 2016년 영화 ‘밀정’에서는 어린 밀정 ‘주동성 역’을 맡아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줬다.
 
또한 2017년에는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에서 비밀의 키를 가진 소년 ‘이소우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영화 ‘눈길’에서 극 중 김새론의 든든한 오빠 ‘영주 역’을 맡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차세대 수퍼 루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배우 서영주는 영화, 드라마, 연극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독보적인 연기 행보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