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년경찰’, 예고편 공개 하루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무비클립 1위 실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영화 ‘청년경찰’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온라인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8월 9일 개봉을 앞둔 영화 ‘청년경찰’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조회수를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티저 예고편에 이어 메인 예고편 역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이다. 
 
 
‘청년경찰’ 포스터 / 롯데 ENT
‘청년경찰’ 포스터 / 롯데 ENT
 
지난 11일(화)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청년경찰’의 메인 예고편은 어딘지 어설프지만 열정만큼은 1등인 두 경찰대생 기준과 희열의 서로 다른 매력과 수사 과정에서의 혈기왕성한 액션이 유쾌하게 그려져 공개와 동시에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를 입증하듯 ‘청년경찰’의 메인 예고편은 공개 이후 네이버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등극하고, 댓글과 SNS 게시물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것은 물론 영화와 관련한 내용들이 연일 포털 사이트를 장식하고 있다.
 
한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단번에 사로잡은 영화 ‘청년경찰’은 8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