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쌈 마이웨이’, 오늘(10일) 정오 OST 앨범 온라인 공개…‘드라마의 감동 고스란히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주연의 2017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KBS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의 OST 앨범이 7월 10일 정오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공개 된다.
 
드라마 ‘쌈,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쌈 마이웨이’ / 팬 ENT
‘쌈 마이웨이’ / 팬 ENT
 
또한, ‘쌈,마이웨이’는 2030 청춘들에게 큰 공감대를 일으키며 월화 안방극장 시청률 1위를 자리매김 하였으며, OST 역시 드라마 못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되는 온라인 ‘쌈,마이웨이’ OST 앨범은 ‘Dumbhead(아리밴드)’, ‘굿모닝(케이시)’, ‘쌈,마이웨이(허첵-슈퍼키드)’, ‘알듯 말듯해(비투비-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또 밤이 지나버렸네(류지현)’  등 OST 5곡과 그에 따른 연주곡 5곡, 그리고 드라마 상황에 맞춰 삽입 되었던 BGM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여기에 오프라인 음반에는 수록되어 있지 않은 스페셜 트랙 ‘I Miss U(차여울)’가 추가됐다.
 
한편, 드라마 ‘쌈,마이웨이’의 OST 오프라인 음반은 지난 달 29일 음반 판매를 시작 했으며, 오프라인 음반에는 드라마 스틸 사진과 비하인드 사진이 담겨 있어 드라마의 설렘과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