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위키미키(Weki Meki), 8월 8일 데뷔 확정 ‘최유정·김도연 드디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판타지오의 새로운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8월 8일 정식 데뷔를 확정,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치른다.
 
판타지오 측은 10일 “걸그룹 위키미키가 오는 8월 8일 앨범 발매를 확정 짓고 데뷔 무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TV 화면 속에 ‘888’이라는 숫자가 담겨있다. 화면 속 숫자 ‘888’은 위키미키의 데뷔 날짜와 멤버 수 8명을 뜻하는 것으로 그 의미를 더하며 위키미키의 데뷔 임박을 알리고 있다.
 
 
위키미키 티저 사진 / 판타지오
위키미키 티저 사진 / 판타지오
 
더불어 위키미키는 8월 8일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팬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데뷔 걸그룹으로서는 파격적인 장소에서 이뤄지는 첫 팬쇼케이스로 신곡은 물론 다양한 퍼포먼스 무대를 준비해 데뷔를 함께 기다려준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위키미키’는 서로를 알아보는 열쇠를 가진 8명의 개성 넘치는 소녀(MeKi)와, 그렇게 만나 또 다른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를 가지게 된 소녀들(WeKi)이라는 뜻을 담은 이름이다. 아이오아이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최유정, 김도연 그리고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 총 8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위키미키 데뷔 쇼케이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