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스룸’ 이효리, 신곡 ‘다이아몬드’에 대해…“위안부 할머니들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고 싶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이효리의 신곡 ‘다이아몬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효리의 신곡 ‘다이아몬드’는 7월 4일 발매되는 이효리의 정규 6집 수록곡이며 직접 작사, 작곡하고 이적과 듀엣으로 부른 노래이다.
 
이효리 /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이효리 /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이효리는 지난 29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신곡 ‘다이아몬드’에 대해 말한 바 있다.
 
그는 “위안부 할머니가 돌아가셨다는 기사를 보고 느낀 생각들을 담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위안부 할머니가 아니더라도 어떤 권력이나 기업에 맞서 싸우다가 힘없이 포기하고 돌아가시는 분들이 많지 않나. 그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말을 건네고 싶었다. 그걸 어떻게 표현할까 하다가 이적과 듀엣곡을 부르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위안부 할머니들을 비롯해 촛불집회나 유기견 등에 관심을 가져온 이효리의 노래 ‘다이아몬드’가 수록된 그의 정규 6집은 7월 4일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