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 향해 “오빠가 닦아줘” 깜찍 유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김숙이 케이크를 먹던 중 윤정수를 달콤한 말로 유혹했다.
 
녹화 당시 이웃사촌인 김영철과 김숙은 둘이 만나 티타임을 갖던 중 윤정수와 송은이를 불러내 더블데이트를 즐겼다.
 
김숙 / JTBC
김숙 / JTBC
 
김영철의 집에 모인 네 사람은 케이크를 먹으며 수다를 떨었다. 그러던 중 윤정수는 김숙의 얼굴에 묻은 슈거 파우더를 보고 “너는 입술에 설탕가루를 왜 묻혔냐”라며 잔소리를 했다.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송은이는 “다분히 의도적이다”라며 김숙의 의도를 파악했다. 하지만 윤정수는 “화장실에 갔다 와라”며 김숙의 검은 속내를 받아주지 않았다.
 
하지만 김숙은 윤정수의 핀잔에 굴하지 않고 되레 슈거 파우더를 입술에 더 묻히며 “오빠가 털어 달라”고 애교까지 보탰다.
 
이에 윤정수는 못 이기는 척 티슈를 들고 다소 과격한 손놀림으로 김숙의 입술을 닦아줘 지켜보던 김영철과 김숙을 놀라게 했다.
 
한편, ‘쇼윈도부부 스타일’의 과격한 스킨십은 2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