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의 숲’, 이준혁 심상치 않은 움직임 혹시 범인?…‘새로운 용의자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이준혁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지난 25일 방영된 tvN 토일 드라마 ‘비밀의 숲(연출 안길호, 극본 이수연)’ 6회에서 이준혁이 박유나를(가영 역)을 죽인 범인일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이 제기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준혁 / ‘비밀의 숲’ 방송 캡쳐
이준혁 / ‘비밀의 숲’ 방송 캡쳐
 
이어, 이준혁은 박유나(가영 역)를 살해하려 한 범인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위기에 봉착했다. 조승우(황시목 역)가 박유나의 휴대폰에서 들은 용의자로 추정되는 이의 벨 소리와 배두나(한여진 역)가 들은 이준혁의 벨 소리가 일치하며 용의자 선상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또한, 조승우의 상상 속 이준혁은 쓰러져 있는 박유나를 뒤로하고 박유나의 휴대폰으로 걸려 온 전화를 받았다. 곧 자신의 휴대폰 벨이 울리자 박유나의 휴대폰을 끄며 카메라를 향해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다. 비록 조승우의 상상 속이었지만 살인범을 연상케 하는 소름 끼치는 눈빛과 표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이준혁이 범인임을 의심케 했다.
 
특히, 시청자 참여형 드라마 ‘비밀의 숲’에 열광하며 매회 범인을 추리하는 시청자들도 이준혁이 가영을 살해하려 한 진범이 맞을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상황. 과연 이준혁이 진짜 범인이 맞을지, 아니면 억울한 누명으로 용의자 선상에 오른 건지 시청자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비밀의 숲’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