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하트시그널’ 김세린-강성욱 첫데이트, ‘웃음. 눈물. 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예진 기자) 웃음, 눈물, 술이 있던 첫데이트, 그러나 마음을 움직이진 못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데이트’편이 방송됐다.
 
채널A ‘하트시그널’ 방송 화면 캡쳐
채널A ‘하트시그널’ 방송 화면 캡쳐

미술관, 뮤지컬, 단골 술집 코스였던, 강성욱의 데이트코스에, 세린은 “너무 좋았어요. 저 진짜 너무 좋았어요.“라 말했다. 뮤지컬 얘기가 나오자, 김세린은 울컥한 모습도 비쳤다.
 
세 팀의 데이트가 끝나자, “첫데이트에서 마음을 뺏기지 않은 사람은?“이 패널에게 주어진 질문.
 
양재웅은, 김세린이 울었던 에피소드에서, 강성욱에게 마음이 향하게 됐을거라 예측했지만, 예측은 빗나갔다. 세린의 마음은 움직이지 않았던 것. 곧, 장천에게 향해 있다는 것.
 
이날, 슈퍼주니어 신동은 신동 안에 동자 씨가 있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여럿의 속마음을 예측하는 데 성공했다. 이상민과 함께, 데이트 후 ‘장천은 모르겠다’는 마음일 것 같다며 속마음을 맞췄다.
 
아울러, 장천은 서지혜와의 데이트에서, “걔랑 있으면 내 모습이 안나와“라 말함으로, 편하지 않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