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마마무(MAMAMOO) 문별, “컴백 앞두고 오는 부담감, 열정과 시너지가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마마무 문별이 컴백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마마무 5th 미니 앨범 ‘Purpl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미니 앨범 타이틀 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시작으로 일렉트로닉 댄스 곡 ‘파이널리(Finally)’, 지난 3월 마마무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인 ‘구차해’, 댄스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깜짝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아재개그’, 그리고 팝가수 재프버넷과 신예 비오와 함께 작업한 ‘다라다(DA RA DA)’ 등 총 5트랙이 담겨 있다. 
 
 
마마무 문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마마무 문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특히, ‘아재개그’는 실제 유행하는 아재개그로 이루어진 재치 있는 가사와 독특한 안무로 앨범 발매 전부터 이미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날 솔라는 새 앨범에 대해 “‘퍼플’이라는 앨범명처럼 다채롭게 구성이 돼 있다. 예를 들면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난 이런 여자다’라는 느낌으로 허세 아닌 허세 콘셉트이다. ‘큐티허세’는 당당한 여자들의 외침이라고 할 수 있다. 밉지 않은 귀여운 외침이다”고 설명했다.
 
화사는 “활동을 시작하기전에는 항상 마음을 굳게 먹고 시작을 하는 것 같다. 활동을 하다 보면 보통 지치는 일이 아니니까 각자 위로도 해 주면서 ‘너는 할 수 있어’, ‘괜찮아’ 이런식으로 서로에게 의지하면서 잘 이겨내고 있다. 저희는 굳은 각오를 하고 나왔다”며 컴백 전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문별은 마마무만이 가지는 강점에 대해 “퍼포먼스이지 않을까 싶다. 똑같은 무대는 지루할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무대가 저희만의 강점이 아닐까 싶다”고 말하며 “부담은 확실히 더 된다. 그만큼 기대를 해주시니까 감사드리고 그 부담감이 저희에게는 열정과 시너지가 되는 것 같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해야지’ 하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마무는 오늘(22일) 오후 6시 5th 미니 앨범 ‘Purple’을 발매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