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자’ 봉준호 감독, 관객들과 직접 만난다… ‘무대인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옥자’가 전국 주요극장에서 무대인사를 개최한다.
 
제70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된 데 이어 국내 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된 후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옥자’가 개봉일인 29일 서울 무대인사, 7월1일 대구-울산-부산 무대인사를 전격 확정했다.
 
영화 ‘옥자’는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한 동물 ‘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소녀 ‘미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섬세한 연출력과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의 합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옥자’가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개봉일인 29일 서울 무대인사는 물론, 7월 1일 대구-울산-부산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전국의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옥자 무대인사 일정/NEW ENT
옥자 무대인사 일정/NEW ENT
 
이번 무대인사는 ‘옥자’로 네 번째 칸 국제영화제 초청의 영광을 얻은 봉준호 감독과 옥자의 둘도 없는 가족이자 친구 ‘미자’ 역의 안서현, 미자의 할아버지 '희봉' 역의 변희봉, 강렬한 존재감을 전하는 ‘김군’ 역의 최우식이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울산-부산까지 전국의 관객들과 직접 만나며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일인 29일에는 대한극장, 씨네큐브 광화문, 아트하우스 모모, 서울극장에서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7월 1일에는 MMC 만경관, 씨네마M, 울산 현대예술관, 부산 영화의 전당을 찾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개봉일인 29일 서울극장에서는 봉준호 감독과 변희봉, 최우식이, 개봉주 주말인 7월 1일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는 봉준호 감독과 변희봉이 참석하는 특별한 GV가 예정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킨다.
 
특히 29일 서울극장에서 진행되는 GV는 이동진 평론가가, 7월 1일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GV는 허문영 평론가가 모더레이터로 참석해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가 손잡고 만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옥자’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190개 국가에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NEW의 배급을 통해 전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Tag
#옥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