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가수와 배우를 넘나드는 남자 아이돌 스타들…‘씨엔블루(CNBLUE) 정용화-인피니트(INFINITE) 엘-제국의아이들 임시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씨엔블루(CNBLUE) 정용화-인피니트(INFINITE) 엘-제국의아이들 임시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씨엔블루(CNBLUE) 정용화-인피니트(INFINITE) 엘-제국의아이들 임시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남자 아이돌 스타들이 있다.
 
그 스타들은 씨엔블루(CNBLUE) 정용화-인피니트(INFINITE) 엘-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이다.
 
지금부터 그들에 대해 알아보자.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정용화는 4인조 밴드 씨엔블루(CNBLUE)의 리더이며 메인보컬 및 메인래퍼, 메인기타, 건반 등을 맡고 있다.
 
그는 일본에서 먼저 가수로 데뷔했으며 지난 2009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국내 데뷔했다. 당시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한 바 있다.
 
특히 노래와 연기,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다방면에서 활동이 가능한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CNBLUE) 정용화는 tvN, OLIVE ‘섬총사’에 출연 중이다.
 
인피니트(INFINITE) 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인피니트(INFINITE) 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인피니트(INFINITE) 엘
 
엘은 7인조 보이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멤버로 팀 내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그는 데뷔 전 쇼핑몰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2009년 울림엔터테인먼트에 길거리 캐스팅을 계기로 계약하게 됐다.
 
지난 2010년 Mnet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로 데뷔했으며 그룹 인피니트(INFINITE)로 가수 활동과 동시에 개인적으로 연기활동도 겸한 바 있다.
 
출연한 작품으로는 ‘닥치고 꽃미남 밴드’, ‘엄마가 뭐길래’, ‘주군의 태양’,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이 있다.
 
한편, 인피니트(INFINITE) 엘은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에서 활약하고 있다.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임시완은 9인조 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로 서브보컬과 비주얼을 맡고 있다.
 
지난 2010년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했으며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출연해 의외의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2013년 영화 ‘변호인’으로 스크린에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오빠생각’, ‘원라인’,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드라마 ‘적도의 남자’, ‘스탠바이’, ‘연애를 기대해’, ‘트라이앵글’ 등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 2014 tvN 드라마 ‘미생’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 ‘연기하는 아이돌’에서 ‘배우’로 수식어를 달리하게 됐다.
 
한편, 임시완은 100% 사전제작 드라마 MBC ‘왕은 사랑한다’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