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현아, 내추럴 감성이 돋보이는 체인 백 스타일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탈리아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메트로시티가 가수 현아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를 통해 내추럴 감성을 드러냈다.
 
‘Lazy Sunday Afternoon’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일본 도쿄에서 촬영됐다.
 
화보 속 현아는 대체로 캐주얼한 의상과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네추럴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였으며, 평소 무대 위 파워풀하고 섹시한 가수 현아가 아닌 25세 여자 현아로 카메라 앞에 서 사뭇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필름카메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감성적인 느낌을 더하기 충분했다.
 
 
현아 / 그라치아
현아 / 그라치아
 
 
현아 / 그라치아
현아 / 그라치아
 
 
현아 / 그라치아
현아 / 그라치아
 
공개된 화보 속 현아는 스카이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롱 셔츠에 베이지 플레어 스커트를 트렌디하게 레이어드 했으며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체인 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현아가 착용한 레디투웨어 및 핸드백은 모두 메트로시티 제품이다. 화이트 체인 백은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퀼팅을 플랫하게 리뉴얼한 제품으로 보일 듯 말듯한 입체감과 강렬한 스티치가 포인트다. 또한 메트로시티 라운지에서 판매중인 레디투웨어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생산되 그 퀄리티를 높였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그녀는 화보 촬영에 앞서 공항패션으로 이탈리아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메트로시티 치따백을 착용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편, 어떤 스타일링이든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표현해내는 가수 현아의 화보는 그라치아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