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규리, 블랙 비키니 화보…‘탄상 자아내는 몸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한규리가 비키니 화보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보디라인을 공개했다.
 
21일 한규리는 현재 본인이 CEO 겸 피팅 모델로 있는 여성의류 브랜드 옐로 베리 화보를 통해 그녀의 섹시한 볼륨 보디라인과 아찔한 바디 각선미 라인을 한 껏 드러냈다.
 

한규리 / 모델웹진 임팩트
한규리 / 모델웹진 임팩트
한규리 / 모델웹진 임팩트
한규리 / 모델웹진 임팩트
한규리 / 모델웹진 임팩트
한규리 / 모델웹진 임팩트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한규리는 블랙 리본 비키니를 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평소 요가와 필라테스 및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그녀만의 볼륨 넘치는 몸매와 블랙 리본 비키니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모으고 있다.
 
이에, 촬영을 진행한 옐로 베리 측은 “이번 옐로 베리 화보 촬영을 계기로 평소 의류와 비키니에 관심이 많았던 여성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라며, 앞으로도 옐로 베리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옐로 베리 화보는 옐로 베리 공식 스토어팜 판매센터에서 보실 수 있으며, 향후 추가 화보도 옐로 베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스토어팜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