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한채영이 제안하는 커리어우먼의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점점 더위지는 날씨와 함께 직장인들의 패션도 한층 얇아지고 있다.
 
이때 오피스 레이디라면 쾌적하면서도 T.P.O에 맞는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을 터.
 
이에 (주)신원 이사베이가 한채영 화보를 통해 스타일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살려 줄 직장인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채영 / 이사베이
한채영 / 이사베이
 
 
한채영 / 이사베이
한채영 / 이사베이
 
# 바쁜 커리어우먼,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 어때?
 
데일리 오피스룩을 세련되게 입고 싶은 여성들은 ‘와이드 팬츠’에 주목할 것.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는 여름철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베이직한 형태의 이사베이 와이드 팬츠는 셔츠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뿐만 아니라 깔끔하게 떨어지는 팬츠의 실루엣이 전체적인 오피스룩에 이지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커리어우먼 이미지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스타일에 좀 더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디테일이 가미된 와이드 팬츠를 추천한다. 옆 부분이 절개되어 있는 이사베이 와이드 팬츠는 은근히 보이는 다리 라인이 섹시한 여성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화보 속 한채영처럼 리본 장식이 들어간 화이트 블라우스로 상의를 코디하면 자신만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을 것.
 
 
한채영 / 이사베이
한채영 / 이사베이
 
 
한채영 / 이사베이
한채영 / 이사베이
 
#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 포인트 ‘원피스’로 엣지있게!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에는 심플하면서도 엣지있는 포인트가 들어간 ‘원피스’는 어떨까. 깨끗한 인상을 주는 화이트 색상의 이사베이 원피스는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배색 허리 벨트가 지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화보 속 한채영처럼 차분한 스킨톤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오피스룩에 우아함까지 더할 수 있으니 참고해도 좋다.
 
페미닌한 오피스룩을 선호하는 이들은 화보 속 한채영의 스타일링을 따라 해 보자. 그가 착용한 이사베이 원피스는 아티스틱한 그림이 들어가 클래식하면서도 고혹적인 스타일을 표현해준다. 이때 한채영처럼 자칫 화려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흰색 재킷을 걸쳐주면 절제된 매력의 오피스룩을 선보일 수 있다.
 
이사베이 관계자는 “최근 직장인들의 복장이 자유로워지면서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코디법에 관심이 많다”라며 “한채영 여름 화보를 참고해 팬츠, 원피스와 같은 기본 아이템으로 T.P.O에 맞는 직장인 여름 오피스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