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 인스타그램] 이수민-박소연, 눈부신 미모로 남심 저격…‘로엔걸즈 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민아리’ 출신 이수민의 최근 근황이 전격 공개돼 눈길을 끈다.
 
로엔엔터테인먼트는 18일 신규 오픈한 SNS 채널 ‘로엔걸즈’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지에 ‘K팝스타 시즌6’ 이수민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깜짝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수민과 함께 ‘K팝스타’ 출연 선배이자 엠넷 ‘프로듀스101’의 동료인 박소연도 함께 등장한다. 두 사람은 현재 로엔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사이다.
 
/ 로엔 ENT SNS
/ 로엔 ENT SNS
 
이수민은 앞서 지난 17~1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라이브 콘서트 K팝스타&프렌즈’에 참여하며 ‘K팝스타’를 이끈 정승환, 김소희 등 주요 출연진들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특히 이날은 역시 로엔의 연습생인 박소연이 대기실을 깜짝 방문 해 이수민을 응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SNS로 공개된 사진에서는 방송 이후 더욱 예뻐진 비주얼로 모습을 비춘 박소연과 이수민의 훈훈한 투샷이 그려진다.
 
18일 공연장을 찾은 박소연은 로엔 연습생 대표로 이수민에게 커다란 꽃바구니와 손 편지를 선물, 공연을 처음부터 끝까지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전했다.
 ​
또 다른 사진에서는 ‘민아리’, ‘유유(YouU)’ 멤버로 K팝스타 화제의 프로젝트 유닛을 이끈 전민주도 등장해 보는 이들이 훈훈하게 했다.
 
한편 이수민, 박소연은 모두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와 ‘프로듀스101’를 거쳐 시청자들에게 그 끼와 재능을 입증 받은 화제의 인물들이다. 현재 로엔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정식 데뷔를 준비 중에 있다. 특히 이들이 ‘로엔걸즈’라는 이름으로 근황이 깜짝 소개된 만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들이 “걸그룹으로 데뷔 임박한 것 아니냐”는 의견이 분분한 상황이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팬들이 궁금해 하는 걸그룹과 관련해서는 아직 데뷔 시점이 정확히 정해지진 않았지만, 내년 데뷔를 목표로 트레이닝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두 연습생을 포함해 함께 연습하고 있는 로엔 연습생들의 연습 과정과 근황을 ‘로엔걸즈’ SNS로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