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버지가 이상해’ 시청률, 31.6%…‘이유리-송옥숙 불꽃튀는 신경전의 주말극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가 여전히 동시간대 1위를 지키고 있다.
 
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시청률은 31.6%(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앞선 방송분(26.5%) 보다 무려 5.1% 포인트 상승한 수치이자 동시간대 1위에 해당한다. 이는 ‘아버지가 이상해’가 보유하고 있는 자체 최고 시청률은 31.7%다. 여기에는 0.1% 포인트 미치지 못하지만 시청률 고공행진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버지가 이상해’ / ‘아버지가 이상해’ 포스터
‘아버지가 이상해’ / ‘아버지가 이상해’ 포스터
 
18일 방송된 KBS 2 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는 차정환(류수영)을 두고 기싸움을 벌이는 변혜영(이유리)과 오복녀(송옥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오복녀는 차정환과 변혜영이 거주하는 2층을 들여다보다가 계단에서 굴러 떨어졌다. 오복녀는 “너는 어떻게 문을 저지경으로 달아서 사람을 다치게 하니?”라며 몰아세웠고 변혜영은 “죄송해요. 어머니 돌아가시는 줄 알았어요. 어머니 일단 병원부터 가세요”라고 했다.
 
또한, 변혜영은 오복녀의 상태를 걱정해 어쩔 줄 몰라했고 차정환에게 미안해했다. 변혜영은 “어머니를 크게 놀라게 하여 드리려고 한 건 아닌데 그렇게 다치실 줄은 몰랐어. 걱정돼, 마음 불편하고 죽겠다. 결혼하자마자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시무룩했다.
 
이에, 오복녀는 팔 인대가 늘어나자 깁스를 하며 이를 핑계로 변혜영을 마음껏 부려먹었다. 오복녀는 “밥은 먹고 오니? 나는 손이 이래서 뭘 해먹을 수가 없고 의사는 잘 먹어야 한다고 했는데”라며 말끝을 흐렸고 변혜영은 “제가 장어 사서 일찍 들어갈게요”라고 했다. 또한 한, 저녁 식사 중 오복녀는 팔을 핑계로 차정환에게 음식을 먹여줄 것을 요청했다. 오복녀는 차정환에게 갖은 애교와 아양을 떨었고 이후 식사가 끝나자 수시로 전화해 차정환과 변혜영의 사이를 멀어지게 했다.
 
특히, 방송 말미 변혜영은 식사를 차렸고 오복녀는 “이게 아침을 차린 거야?”라고 타박한 상황. 변혜영을 부려먹던 중 오복녀는 답답함에 깁스를 풀었고 이를 차정환이 목격한 가운데 두 여자의 기싸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