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군함도’ 송중기, “소재가 주는 압박감 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군함도’ 송중기가 자신의 캐릭터와 출연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15일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영화 ‘군함도(감독 류승완)’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류승완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송중기는 “극 중 독립군 박무영 역할을 맡았다. 독립군이라는 설정보다 소재가 주는 압박감이 크게 다가왔다. 이건 나뿐만 아니라 전 출연진이 똑같이 느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송중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송중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어 그는 “본능적으로 따라서 연기했던 것 같다”라며 “많은 분이 내가 강제 징용된 조선인들을 이끌어 구하는 캐릭터라고 보는 것 같은데 다 같이 똘똘 뭉쳐 맞서는 이야기다”라고 얘기했다.
 
또 “군대를 전역한 후에 영화로 복귀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그런데 진행이 잘 안 됐는데 좋은 작품으로 스크린에 복귀해 개인적으로는 의미가 큰 작품”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이 중에 제일 경험이 적다. ‘군함도’를 찍으면서 최고의 감독님, 배우들, 스태프와 함께했다. 정말 값진 경험이었다. 감독님 이하 스태프에게 찬사를 보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은 섬)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7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