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조인성, 그가 제안하는 5일간의 쿨비즈룩…‘수트와 재킷으로 스타일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날씨가 더워지면서 쾌적한 착용감의 비즈니스웨어에 대한 남성 직장인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냉감-스트레치 등 다양한 기능성이 강화된 비즈니스웨어로 더위를 이겨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건 어떨까.
 
이에 파크랜드가 아이스플러스에어를 활용한 5일간의 쿨비즈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조인성 / 파크랜드
조인성 / 파크랜드
 
# 월요병을 이기는 경쾌한 그레이 수트!
 
월요일에는 화사한 느낌의 그레이 컬러의 수트로 기분전환을 해보자. 깔끔한 디자인의 파크랜드 아이스플러스에어 수트는 경쾌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아이템.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가벼운 비즈니스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조인성 / 파크랜드
조인성 / 파크랜드
 
# 어려보이고 싶은 화요일엔 재킷 스타일링!
 
더욱 주목받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수트 보다는 캐주얼한 재킷을 추천한다. 밝은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스플러스에어 재킷은 엑티브하면서 패셔너블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때 화이트 슬랙스를 함께 착용하면 쾌적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쿨비즈룩을 선보일 수 있다.
 
 
조인성 / 파크랜드
조인성 / 파크랜드
 
# 회의가 있는 수요일은 단정한 네이비 수트!
 
회의가 있는 날이라면 포멀한 스타일의 네이비 컬러 수트는 어떨까.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아이스플러스에어 수트는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해 여름 비즈니스룩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센스있는 패션 감각을 보여주고 싶다면 컬러 블록의 셔츠를 입어 모던한 감성을 더해보자.
 
 
조인성 / 파크랜드
조인성 / 파크랜드
 
# 분위기 있는 목요일! 딥 그레이 컬러 슈트!
 
무난한 듯 스타일리시한 쿨비즈룩을 원한다면 딥 그레이 컬러의 수트가 안성맞춤.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아이스플러스에어 수트는 클래식하면서 로맨틱한 무드를 강조해 준다. 이때 세련미를 한층 상승 시키려면 블랙 컬러의 포트폴리오 백을 선택해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마무리하자.
 
 
조인성 / 파크랜드
조인성 / 파크랜드
 
# 불금을 위한 재킷 쿨비즈룩!
 
약속이 많은 금요일은 가벼운 소재의 재킷으로 보다 편안한 쿨비즈룩을 완성해보자. 스크레치 패턴이 유니크한 아이스플러스에어 재킷은 캐주얼하지만 댄디함을 어필할 수 있어 직장을 비롯해 불금을 위한 외출복으로 적합하다. 청량한 스카이 블루 클러치백을 매치하면 전체적인 룩에 시원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