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냉장고를 부탁해’ 김숙, 셰프들에게 ‘호통 미션’ 준다…‘숙크러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걸크러시’ 김숙이 셰프들 휘어잡는 ‘호통’ 매력을 뽐냈다.
 
1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김숙과 송은이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김 숙 / JTBC
김 숙 / JTBC
 
이날 김숙은 등장부터 셰프들에게 “좀 웃어라. 남자들이 생글생글 웃어줘야 녹화할 맛이 나지 않겠냐”며 남다른 포스로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김숙은 최소한의 재료밖에 없는 역대급 냉장고를 공개했는데, “바쁜 사람에게는 15분도 길다”며, “어디~ 셰프가 15분 요리를해! 10분 안에 만들어!”라고 사상 초유의 ‘호통 미션’ 의뢰해 셰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1위를 목전에 둔 미카엘과 최근 연패의 수렁에서 반등 노리는 이재훈 셰프가 대결에 나섰다. 두 사람은 빈약한 냉장고 재료로도 10분 만에 각각 태국, 유럽의 전통요리를 하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번거롭고 힘든 과정을 싫어하는 냉장고 주인 김숙을 위해 미카엘은 “도마 없이 요리를 하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이재훈은 “10분만에 두 가지 요리를 하겠다”고 포부 밝히며 긴박감 넘치는 대결을 예고했다.
 
한편, 셰프들을 당황하게 한 김숙의 ‘걸크러시’ 매력은 1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