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옹성우’ 응원한 스타는 누구?…‘홍석천, 아이오아이(I.O.I) 김도연-최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옹성우가 화제다.
 
‘프로듀스 101 시즌2’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스타들의 응원도 눈에 띈다. 그렇다면 스타들이 꼽는 ‘1픽’은 누구일까?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남다른 실력과 매력으로 국민 프로듀서를 사로잡은 옹성우가 스타도 사로잡았다.
 
홍석천 / tvN ‘인생술집’ 방송 캡쳐
홍석천 / tvN ‘인생술집’ 방송 캡쳐
 
홍석천은 지난 8일 방송된 ‘인생술집’에서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애청자임을 드러냈다. 홍석천은 옹성우에 대해 “그 친구는 배우의 얼굴이다. 잘 될 것 같은 친구다”며 옹성우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아이오아이(I.O.I) 김도연-최유정 / V앱 방송 캡쳐
아이오아이(I.O.I) 김도연-최유정 / V앱 방송 캡쳐
 
또한,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도연, 최유정도 같은 판타지오 소속사 연습생인 옹성우를 홍보하는 의리를 보였다. 김도연과 최유정은 지난 4월 20일 V LIVE 방송에서 배경음악으로 ‘나야나’ 노래가 흘러나오자 춤을 따라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유정과 김도연은 두 손을 모으고 “판타지오 옹성우님에게 투표해주세요”라며 공손하게 부탁하는 모습을 보였었다.
 
한편, ‘프로듀스 101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