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청하, “어머니와 함께 ‘프로듀스101 시즌2’ 보다가 울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청하(김청하)가 쇼케이스에서 ‘프로듀스101’과 인연을 이야기했다.
 
7일 홍대 모 공연장에서는 청하의 데뷔 앨범 ‘Hands on me’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오늘 쇼케이스에서 청하는 ‘프로듀스101 시즌2’를 보면서 어떤 감정을 가졌는지 질문 받았다.
 
청하는 “나도 ‘프로듀스101 시즌2’ 애청자”라고 말했다. 특히 방청도 갔었다고 공개해 이목이 모이게 했다.
 
청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청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그는 방청 갔다가 온 이후 살짝 후회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현장에서 궁금증이 높아졌다.
 
청하는 “순위 발표식을 한번 한 이후에 ‘프로듀스101 시즌’ 방청을 갔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가 포지션 평가였는데, 너무 중요한 시기에 방송에서 내가 많이 나와서 중요한 순간을 빼앗은 것 같다”고 했다.
 
이러한 생각에 청하는 쇼케이스를 빌어 사과까지 해 이목이 모이게 했다. 더불어 “항상 응원 중이다. 힘내서 잘하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청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청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그는 ‘프로듀스101 시즌2’를 어머니와 함께 시청하다 운 사실도 공개해 이목이 모이게 했다.
 
이러한 청하의 에피소드에 MC인 신아영 아나운서는 그의 이러한 마음이 예쁘다고 했다. 또한 연습생 생활을 많이 했기 때문에 그들의 마음 잘 이해하는 것 같다고 했다.
 
이러한 그는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도 함께 했고, 아이오아이(I.O.I)로도 함께 한 멤버들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청하는 “김소혜가 카톡을 엄청나게 보낸다. 그만큼 내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이 크다”고 했다. 이어 “김도연, 최유정 등 아이오아이 멤버들하고 단톡방이 있는데, 그곳에 계속 메시지를 보내다 보니 거의 알람처럼 느껴진다”고 덧붙였다.
 
청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청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전소미와 얼마 전에 콘서트에도 같이 갔다고 공개해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청하는 작년에 아이오아이로도 해당 쇼케이스 장소에서 무대를 했었다고 했다. 아이오아이로서 무대에 섰던 곳에서 솔로 데뷔를 했다는 것.
 
이처럼 청하는 솔로 데뷔 당일에도 변함없는 ‘프로듀스101’과 아이오아이 사랑을 선보여 보는 이들이 훈훈하게 했다.
 
한편, 청하는 데뷔 앨범 ‘Hands on me’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