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기실옆오락실VS’, 하이라이트(Highlight)-권혁수, 인형뽑기 대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대기실옆오락실VS’에서  하이라이트(Highlight)와 권혁수가 인형뽑기 대결을 펼친다.
 
2일 멜론은 오리지널 예능형 콘텐츠 ‘대기실옆오락실VS’의 첫 번째 편으로 하이라이트와 권혁수의 치열한 인형뽑기 대결 영상을 공개했다.
 
‘대기실옆오락실VS’은 기존 ‘대기실옆오락실’에 MC와의 대결 요소가 더해져 새롭게 개편된 프로그램이다. MC는 각종 방송에서 맹활약 중인 권혁수가 맡았다.
 
‘대기실옆오락실VS’, 하이라이트(Highlight)-권혁수/로엔ENT
‘대기실옆오락실VS’, 하이라이트(Highlight)-권혁수/로엔ENT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권혁수가 각자의 기술과 노하우로 게임에 임한 가운데, 스포츠 중계석을 연상케 하는 열띤 해설과 ‘꿀잼’ 리액션이 쏟아졌다.
 
특히, 하이라이트 내 최강자로 꼽혔던 윤두준이 연달아 뽑기에 실패하며 1점 획득에 그친 반면, 뽑기 경험이 거의 없던 양요섭이 연속 뽑기에 성공하며 선두에 올랐다.
 
자칭 ‘뽑기 왕’ 권혁수는 화려한 손놀림에도 연속 실패하며 1점을 기록하는 데에 그쳤고, 복불복 벌칙 미션까지 수행해 굴욕을 맛봤다.
 
또한, 영상에서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휴대폰 컬러링이 최초로 공개되며 권혁수와의 노래방 점수 대결도 펼쳐져 볼거리가 더해졌다. 권혁수는 록커를 연상시키는 폭발적인 고음으로 하이라이트의 감탄사를 이끌어 냈다.
 
한편, 하이라이트(Highlight)와 권혁수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담긴 ‘대기실옆오락실VS’는 1theK(원더케이)의 각종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