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4’, 6월 13일 첫 방송 확정…‘막강웃음’ 선사 예고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tvN ‘신서유기4’가 오는 6월13일(화) 밤 9시30분으로 편성이 확정됐다. 최근 tvN이 대대적인 편성 개편을 진행함에 따라, 신서유기도 화요일 밤으로 전진배치 된 것.

 

신서유기4’는 요괴들과 삼장법사의 모험기를 담은 고전 ‘서유기’의 캐릭터를 차용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규현, 위너(WINNER) 송민호가 출연한다. 이번 시즌에는 중국이 아닌 베트남으로 떠나 새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규현-송민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규현-송민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난 5월 초, 베트남에서 7박 9일의 촬영을 마친 제작진은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신효정PD는 “멤버들 합이 좋아서 다들 촬영 끝나는걸 아쉬워했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단체톡방에서 끊임없이 촬영에 관한 이야기와 농담이 오갔을 정도로 멤버 모두가 흥분한 상태다”라고 시즌4에 대한 분위기를 전했다.

 

이번 시즌에는 시즌3에 없었던 ‘드래곤볼’ 속 ‘크리링’과 ‘피콜로’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어떤 멤버가 새 캐릭터를 맡아 웃음을 전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더욱 강력해진 B급 코드와 병맛 웃음으로 돌아올 ‘신서유기4’는 내달 13일(화) 밤 9시30분에 방송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