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들…‘한혜진-이혜영-장윤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한혜진-이혜영-장윤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혜진-이혜영-장윤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우는 스타들이 있다.
 
‘한혜진-이혜영-장윤주’가 그 주인공들이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한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혜진.
 
한혜진은 16세의 나이에 패션 디렉터의 눈에 띄어 1999년 제2회 서울 국제패션컬렉션(SIFAC) 무대에서 데뷔했다. 
 
이후 큰 키와 동양적인 마스크와 특유의 분위기를 강점으로 2006년 세계 무대에 진출한 한혜진은 세계 곳곳을 누비며 한국인 모델로서 위상을 떨쳤다.
 
마크제이콥스쇼 6시즌 연속 출연-구찌 최초의 한국인 모델-안나수이 피날레 모델 등 최초, 최고의 수식어를 달고 다녔다. 루이비통-샤넬-페라가모-디올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쇼에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한 한혜진은 여전히 세계적인 톱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혜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혜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혜영.
 
이혜영은 1994년 그룹 ZAM 출신의 윤현숙과 코코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2인조 여성 그룹의 멤버로 활약했다.
 
이후 현재는 패션 사업에 뛰어들어 사업가로서의 수완을 보이며 미싱도로시를 론칭한 후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패션-뷰티 쪽에 관심이 많아 2009년에는  관련 서적을 출판 하기도 했다.
 
한편, 이혜영은 오늘(24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연예계 복귀를 앞두고 있다.
 
 
장윤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윤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윤주.
 
장윤주는 1997년 서울 컬렉션 오디션으로 데뷔해 개성 있는 얼굴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장윤주는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톱모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장윤주는 지난 1월 딸을 출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