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진웅-이제훈, 백 브랜드 신규 모델 발탁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시그널’에 함께 출연해 브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을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쌤소나이트는 각기 다른 매력의 두 배우를 통해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튼튼한 내구성과 디자인적인 강점 모두를 표현하고자 처음으로 자사 모델로 두 명을 함께 선정했다. 중후하고 강인한 남성미로 ‘옴므파탈’ 열풍을 일으킨 배우 조진웅과 이지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배우 이제훈의 이미지가 결합해 견고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쌤소나이트만의 차별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이 쌤소나이트 모델로 처음 등장하는 신규 광고 영상은 튼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고 가벼운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PERFECT PROTECT’ 컨셉을 활용했다.

 
쌤소나이트 / 이제훈-조진웅
쌤소나이트 / 이제훈-조진웅
 
한편,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위트를 담은 ‘PERFECT PROTECT’ 광고 영상은 오는 25일(목) 자사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며, 6월 중순부터는 TV와 극장에서도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