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NS윤지,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본격 연기 활동’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NS윤지가 현빈의 소속사 VAST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새롭게 도약한다.
 
23일 VAST는 NS윤지의 영입을 발표하며 “NS윤지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새로운 도전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쉽게 포기하지 않는 근성의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다. 특히 유창한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활발한 연기 활동 또한 기대되는 그녀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VAST는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NS윤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NS윤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NS윤지는 오랜 외국 생활을 통해 폭넓은 문화, 예술을 접하고, 미국의 명문 대학 UCLA에서 학업 중 국내로 돌아와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며 뇌섹녀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가수에서 배우로 인생 제2막을 열게 된 NS윤지는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전과 변신을 앞두고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것 같다.  저의 가능성을 알아봐 주고 믿어주는 VAST와 배우로서의 꿈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어서 감사하다. 이곳에서 배우로서 성장해나가는 저의 모습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VAST와의 새로운 동행을 시작한 NS윤지는 현재, 첫 작품 데뷔를 위한 준비에 한창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영화에도 출연을 조율 중인 것으로 전해져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NS윤지는 ‘크라임씬’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