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장훈, ‘밝히는 과학자들’ 단독 MC 발탁…“알찬 방송 기대해 달라”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연예계 대표 ‘반전 뇌섹남’ 서장훈이 단독 MC로 활약한다.
 
XTM ‘밝히는 과학자들’이 오는 29일(월) 저녁 8시 30분 XTM과 tvN에서 첫 방송하는 것.
 
XTM ‘밝히는 과학자들’은 최신 이슈를 과학적 관점에서 재미있게 풀어내는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 속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슈들을 각기 다른 분야의 과학자들이 각자의 시각으로 풀어내며 색다른 정보와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1회에서는 미세먼지 등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소재들이 다뤄질 계획이다.
 
 

서장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서장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특히 예능 대세 서장훈이 단독 MC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뚜렷한 주관과 함께 찰진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밝히는 과학자들’ 제작진은 “서장훈은 평소 뛰어난 시사 상식을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반전 뇌섹남’이라 할 수 있다. MC 서장훈의 활약상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서로 다른 분야의 과학자들이 출연해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색다른 시선을 시청자들에게 제시할 예정. 과학 콘텐츠계의 유재석이라 불리는 원종우, 서울시립과학관장 이정모, 괴짜 통계물리학자 김범준, 입자물리학자 이종필, 로봇박사 한재권이 재미있는 정보 전달을 더 할 예정이다.
 
단독 MC로 활약할 서장훈은 “시청자분들께 재미와 지식을 동시에 주는 알찬 과학 토크쇼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한편 XTM ‘밝히는 과학자들’은 오는 29일(월)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XTM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