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파수꾼’ 이시영, “여배우들의 역할 점점 작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이시영이 여주인공으로서의 책임감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극본 김수은/연출 손형석, 박승우)에 참석한 이시영과 김영광, 샤이니 키, 김태훈, 김슬기 등의 배우들은 손형석 감독과 함께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파수꾼’은 CCTV, 컴퓨터, 휴대전화 등을 해킹하고 분석해 범죄 피해자들을 구하고, 이러한 범죄를 미리 잡을 수 있었음에도 권력의 맛에 빠져 그렇게 하지 않은 검사들을 처벌하고자 하는 파수꾼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이다.
 

‘파수꾼’ 이시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파수꾼’ 이시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날 이시영은 “말로 표현할 수 없겠지만 저에게는 기회이자 영광이다. 감독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어느 때보다 집중해서 연기하고 있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파수꾼’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조수지 역할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액션”이라고 밝혔다. 이시영은 “저 역시 너무나 즐겁게 하고 있다. 물론 미니시리즈이다보니 시간에 쫓기고 여러 상황에 부딪혀 표현하고자 하는 액션을 다 찍을 순 없지만 그 조건 안에서 최고의 액션을 찍기 위해 감독님, 스태프, 저 역시도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저도 최대한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대역을 쓰지 않고 액션을 하고 있다. 처음으로 아이가 있는 엄마 역을 하고 있다. 그 부분에 많이 신경을 쓰고 있다”고 자신의 역할을 자세하게 소개했다. 
 
이에 손형석 감독은 “이시영씨가 너무나 열심히 액션 연기를 했다”라며 “몇 몇 장면은 우리가 하지말라고 말렸는데 직접 한다고 해서 난감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손 감독은 “이시영이 너무나 잘해줬다 고마웠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이시영은 여주인공으로서 드라마를 이끄는 소감에 대해 “책임감을 해가 가면 갈수록 느끼고 있다.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여자 배우들의 역할이 작아지고 있는 건 사실이기 때문에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잘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단 생각을 하고 있다”고 말하며 여주인공으로서의 책임감을 드러냈다.
 
한편 MBC 드라마 ‘파수꾼’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