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에이오에이(AOA) 열애설의 두 주인공…‘설현-초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에이오에이(AOA) 열애설의 두 주인공…‘설현-초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오에이(AOA) 열애설의 두 주인공…‘설현-초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오에이(AOA) 초아가 17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5살 연상의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였다.
 
이와 관련해 초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석진 대표와 친분을 가지고 있을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마무리 되었다.
 
앞서 같은 그룹 멤버 설현이 블락비 지코와 열애를 인정한 바 있어 초아가 설현에 이어 두번째 커플이 되는가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다.
 
에이오에이 열애설의 주인공 설현과 초아를 한번 알아보자.
 
 
에이오에이(AOA) 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오에이(AOA) 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 에이오에이(AOA) 설현
 
에이오에이(AOA) 설현은 지난해 8월 블락비(Block B)의 지코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설현은 지난해 3월 만남을 시작해 지코와 연인 관계를 가졌으며, 집과 한강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쪼개 여느 커플과 다름 없는 데이트를 하기도 했다.
 
하지만 같은 해 9월, 지코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전하며 6개월 연애의 종지부를 찍었다.
 
설현은 에이오에이에서 센터이자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으며 비주얼 담당을 넘어 ‘자연미인 아이돌의 대표주자’로 알려지며 넘치는 건강미를 과시했다.
 
설현은 에이오에이(AOA) 소속으로 지난 2012년 데뷔 후 ‘사뿐사뿐’, ‘심쿵해’, ‘Good Luck’ 등을 발표하며 차곡차곡 인기를 쌓았으며, 최근 ‘Excuse Me’ 활동을 마무리 했다.
 
 
에이오에이(AOA) 초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오에이(AOA) 초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 에이오에이(AOA) 초아
 
에이오에이(AOA) 초아는 오늘(17일) 나진산업의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설이 붉어졌다.
 
앞서 초아는 에이오에이 공식 행사에도 참여하지 않는 등 모습이 보이며 잠적설이 나왔으며 “휴식일뿐이다”라는 소속사의 해명으로 잠적설이 마무리 되었다.
 
초아는 에이오에이에서 맏언니이자 메인 보컬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올바르고 성숙한 인품과 그에 걸맞는 성실함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직접 생활비를 벌어 오디션을 보러 다닐 정도로 가수에 대한 꿈이 강했다고 전해진다.
 
거듭된 노력으로 초아는 지난 2012년 데뷔 후 ‘사뿐사뿐’, ‘심쿵해’, ‘Good Luck’ 등을 발표하며 차곡차곡 인기를 쌓았으며, 최근 ‘Excuse Me’ 활동을 마무리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