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오늘(15일) ‘SIGNAL’ 발표…‘5연속 히트 예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트와이스(TWICE)의 새 앨범 ‘SIGNAL’이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트와이스(TWICE)는 오늘(15일) 오후 6시 미니 4집 ‘SIGNAL’을 발표하고 동명 타이틀 곡으로 컴백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새 앨범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했다.
 
JYP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와 작곡을 맡은 ‘SIGNAL’은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박진영의 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컴백하는 것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TWICE) / JYP ENT
트와이스(TWICE) / JYP ENT
 
강렬한 808 Bass의 힙합 리듬에 리드미컬한 전자 악기들을 배치한 곡으로 트와이스가 지닌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박진영 특유의 그루브 넘치는 사운드 전개 능력이 절묘한 만남을 이뤘다.
 
트와이스(TWICE)는 이번 신보에 다채로운 매력 포인트를 담았다. 지난 1일부터 2주간 티징 콘텐츠를 통해 멤버 각자의 신비로운 능력, 스쿨룩과 레트로룩의 비주얼, 외계인이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등 판타지 요소를 귀엽고 사랑스럽게 해석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양 손을 머리에 얹고 신호를 보내는 듯한 포인트 안무를 살짝 공개하며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새 앨범에는 ‘SIGNAL’을 비롯해 멤버 지효와 채영이 공동 작사를 통해 작사가로 데뷔한 ‘Eye Eye Eyes’, 레게 팝과 트렌디 사운드의 믹스쳐를 시도한 ‘하루에 세 번’, JYP 선배인 핫펠트(HA:TFELT) 예은이 작사를 맡은 ‘ONLY 너’, ‘JELLY JELLY’에 참여했던 조울 작곡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HOLD ME TIGHT’, ‘LIKE A FOOL’과 ‘ONE IN A MILLION’을 잇는 발라드 넘버 ‘SOMEONE LIKE ME’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하는 트와이스(TWICE)는 이 날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데뷔 1년 반 여 만에 4곡을 연속 히트시키며 대세 걸그룹이 된 트와이스(TWICE)가 ‘SIGNAL’로 5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갈지 가요계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