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여진구, 미스터리 매력 폭발 티저 첫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tvN 최초 SF 추적극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여진구가 미스터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는 5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이하 써클/연출 민진기/극본 김진희, 유혜미, 류문상, 박은미)’ 측이 김강우에 이어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여진구 버전의 티저를 첫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써클’은 2017년과 2037년 두 시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하는 SF 추적극이다. 현재와 미래를 오가는 타임슬립이 아닌, 다르면서도 이어져 있는 두 시대의 이야기가 한 회에 함께 펼쳐지는 ‘더블트랙’ 형식의 새로운 드라마. 매번 참신한 소재의 작품을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어낸 tvN이 새롭게 도전하는 작품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써클’ / tvN  ‘써클’
‘써클’ / tvN ‘써클’
 
여진구는 2017년 현재를 배경으로 한 ‘파트1:베타 프로젝트’에서 미지의 존재로 인해 벌어진 사건을 쫓는 대학생 김우진을 연기한다. 김우진은 수재들만 모인다는 한담과학기술대에서도 수석을 놓치지 않는 수재로, 연이어 발생하는 의문의 죽음과 쌍둥이 형 범균(안우연 분)이 얽히게 되면서 미스터리한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게 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여진구의 묵직한 존재감과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단번에 시선을 제압한다. 사건의 시작을 알리듯 사이렌 소리와 함께 시간이 멈춘 듯한 적막한 빌딩숲, 비밀스런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양한 공간에 선 여진구의 뒷모습을 카메라가 집요하게 비추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연쇄 사건을 쫓던 한 남자가 사라졌다”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돌아서는 여진구는 더욱 깊어진 남성적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대체 어디 있는 거니”라는 말과 함께 사건 기록을 불태우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여진구의 모습이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두 개의 세계, 그들이 찾는 단 하나의 진실“이라는 여진구의 묵직한 내래이션은 앞서 공개된 2037년의 김강우 티저에 등장한 불에 탄 흔적의 사건 파일과 자연스레 교차되며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연결고리를 갖고 있을지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써클’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후속으로 오는 5월 22일(월)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