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보검-김연아,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촬영현장 공개…‘특급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무한도전’에서 평창 동계올림픽을 향한 응원을 보낸 박보검과 김연아가 다시 뭉쳤다.
 
코카콜라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인 김연아와 박보검은 빨간색 포인트 의상을 입고 짜릿한 매력과 톡톡 튀는 감성으로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콜라를 마시며 윙크와 엄지 척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보틀을 활용해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에 다정한 포즈를 연출하기도 했다.
 
김연아-박보검 / 코카콜라
김연아-박보검 / 코카콜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던 촬영 중 코카콜라의 상징인 폴라 베어가 등장하자 ‘특급 케미’를 더욱 빛나게 했다. 폴라 베어를 발견한 김연아가 “정말 귀엽다”며 폴라 베어와 포즈를 연출하자 박보검이 다정한 둘 사이를 부러워하는 연기를 선보인 것. 김연아 역시 상황극 분위기가 더욱 잘 연출될 수 있도록 폴라 베어의 볼을 쓰다듬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이어갔다. 촬영장은 순식간에 웃음바다가 됐고 올림픽 성화처럼 짜릿한 열기로 가득 찼다. 현장 스태프들은 “콘티에 없던 모습까지 재미있게 연출하다니 김연아와 박보검, 폴라 베어의 ‘특급 케미’가 남다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코카콜라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도 월드 와이드 파트너로 활동하며 스포츠를 통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