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퇴장’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무한도전’ 정준하와 사돈 할 생각 절대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늘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서 퇴장된 이대호가 과거 예능 발언으로도 관심 받고 있다.
 
이대호는 지난 11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5살된 딸 효린이와 7개월된 아들 예승이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딸 효린이가 본인과 많이 닮아 더 귀여운 것 같다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함께 출연한 ‘무한도전’ 정준하와의 두터운 친분을 공개하며 가족끼리도 교류가 있음을 밝혔다. MC 김성주 안정환이 “이대호의 딸과 정준하의 아들, 혹시 나중에 사돈을 맺을 생각은 없냐”는 질문에 이대호는 망설임 없이 “전혀 없다”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대호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냉장고를 부탁해’ 이대호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이대호는 “‘무한도전’ 정준하가 아들 로하를 야구선수 시킨다고 하더라. 야구선수 내조가 힘든 걸 알기 때문에 안된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에 정준하는 “그럼 야구선수 안 시키면 어떻게 되냐”며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어 공개된 이대호의 냉장고는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초로 부산에서 공수해와 눈길을 끌었는데, 냉장고 안에는 알찬 내용물들이 가득해 ‘야구선수 아내의 내조’를 엿볼 수 있었다.
 
심지어 냉장고 문에는 아내와 이대호의 애정이 담긴 쪽지들이 붙어있었는데, “울 여봉~” 등과 같은 달달한 말투와 내용이 가득한 사랑꾼의 메시지가 공개돼 이대호는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롯데 자이언츠의 이대호는 2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팀간 2차전 맞대결에 1루수 겸 4번 타자로 선발 출장했다. 이날 이대호는 장원준의 공을 휘둘렀고 공은 홈플레이트에 높게 튀었다. 두산 포수 박세혁은 이대호를 태그 했고, 문동균 구심은 ‘아웃’ 콜을 했다. 이대호의 타구를 ‘페어’로 본 것이다. 이에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는 격하게 항의했고 결국 퇴장까지 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