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이 언니들 심상치 않아…‘데뷔 언제 하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춤-노래-랩-퀴즈 못 하는 게 없는 ‘언니쓰’의 매력에 한없이 빠져든다.
 
지난 28일 방송 된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12회에서는 언니쓰 ‘맞지?’의 최종 안무 연습과 함께 김숙-홍진경-홍진영-전소미 등 4인의 랩퍼 도전기가 펼쳐졌다.
 
이 날 방송에서 언니쓰를 대표해 한채영-홍진영이 도전한 1대100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한채영과 홍진영은 뮤직비디오 촬영비를 벌어야 한다는 중차대한 임무를 띄고 1대100 무대에 올랐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언니쓰 /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언니쓰 /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한채영과 홍진영을 위해 5명의 제작진도 100인 안에 포진됐다. 누가 봐도 든든한 지원군이었다. 그러나 5단계에서 단체로 떨어져 웃음을 터트렸다.
 
심지어 ‘언니쓰 멤버중 가수로 나와도 성공할거 같은 멤버는?’이라는 언니쓰 멤버와 마음을 통하는 패자부활전 문제에서도 가차없이 떨어져 멤버들의 폭풍질타를 온몸으로 받아야 했다.
 
한채영과 홍진영은 무려 7단계까지 성공하고 8단계에서 아쉽게 떨어져 뮤직비디오 제작비는 벌지 못했지만 퀴즈문제에서도 맹활약하며 ‘언니쓰’ 파워를 과시했다.
 
그런가하면 ‘언니쓰’ 멤버들의 가장 치열한 접전을 벌어진 분야는 바로 랩이었다. ‘언니쓰’ 초기부터 랩 욕심을 보였던 홍진영과 자칭 카이로 랩신 홍진경과 가장 랩 작사 실력이 월등한 전소미, 그리고 늘 최상의 실력을 보여준 김숙까지 그야말로 랩 전쟁의 시작이었다.
 
이를 위해 홍진영은 데프콘과 언니쓰1기 제시의 도움 속에 랩 과외를 시작하며 열의를 불태워 그 결과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