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며느리 모시기’ 이국주-김수미-김용만, 녹화 도중 눈물…‘뭉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김수미, 김용만, 이국주가 TV조선 ‘며느리 모시기’ 녹화 도중 눈물을 쏟아낸다.
 
‘며느리 모시기’는 결혼 적령기 아들을 둔 예비 시어머니 5명과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 여성 3명이 1박 2일간 함께 지내며 서로에게 맞는 이상적인 고부상을 찾는 포맷의 신개념 리얼리티 매칭 프로그램이다.
 
아들과 같이 시골에서 인삼 농사를 지어 줄 며느리를 찾으러 온 일명 ‘인삼 시어머니'는 있는 그대로의 순박한 모습을 보여주며, 며느리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하는 등 가식 없는 모습으로 MC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TV조선 ‘며느리 모시기’
TV조선 ‘며느리 모시기’
 
최종 선택 전, 마지막으로 마음에 드는 며느리를 모셔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인삼 시어머니’는 며느리의 마음을 얻기 위해 자신의 모든 걸 담은 손편지를 낭독해 MC들은 물론 며느리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만든다.
 
‘인삼 시어머니’의 진심이 가득 담긴 편지의 내용을 듣던 김수미와 이국주는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참는 모습을 보였지만 결국 참지 못하고 눈물을 펑펑 쏟아내 녹화를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TV조선 ‘며느리 모시기’는 오늘(28일) 밤 11시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