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재인, “이상형? 외모-나이 보다 매력” 솔직 인터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까르망’으로 돌아온 가수 장재인이 제니스글로벌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1년 8개월 만에 ‘까르망’으로 컴백한 장재인이 제니스글로벌과 화보 촬영을 통해 다양한 감성 매력을 드러냈다. 제니스글로벌은 제니스미디어콘텐츠가 론칭한 화보 콘텐츠로, 분야 관계없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차별화된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니스글로벌과 장재인 화보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감성을 각각 담아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28일 공개한 1차 화보는 김다운 포토그래퍼가 필름 카메라로 찍은 아날로그 버전으로, 필름 특유의 색감과 함께 장재인이 숨겨왔던 키치하면서도 섹시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 / 제니스글로벌
 
장재인과 제니스글로벌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장재인을 몰래 들여다보는 ‘파파라치(Paparazzi)’ 콘셉트부터 키치에 로맨틱을 더한 ‘로맨틱 키치(Romantic Kitsch)’, 그리고 힙한 모습을 가득 담은 ‘힙스터(Hipster)’까지 총 세 가지 스토리로 구성했다.
 
장재인은 촬영 내내 음악에 맞춰 가볍게 리듬을 타고 또 춤을 추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현장을 리드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장재인은 이번 신곡 ‘까르망’에 대해 “샤방샤방 하지만 또 마냥 밝지만은 않은 곡”이라며, “다양한 모습을 가진 곡이기 때문에 봄에도 잘 어울리고 또 비오는 날에도 추천하고 싶은 곡이다”고 전했다.
 
또한 가수로 데뷔한 시간을 소회하며 “어느덧 Mnet ‘슈퍼스타K2’로 데뷔한 지 7년이 지났다”면서, “아직까지도 존 박 오빠, 김지수 오빠와 계속 연락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날 장재인은 올 봄 추천룩과 특별 피부 관리법을 공개했다. 장재인은 올 봄 스타일로 '믹스매치 스타일'을 꼽으며, 정장+초커 혹은 운동복+라이더 재킷 조합을 추천했다.
 
또한 "먼지로 인해 여드름이 올라오는 경우가 많다"면서 "하루 종일 화장을 하고 있을 땐 오후쯤 클렌징워터로 피부를 닦아내고 다시 메이크업을 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장재인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외모나 나이는 전혀 중요하지 않다”면서 "예의 바르고, 묵묵하고, 또 삶을 살아가는데 유연성도 있고, 자기 주관도 강한 사람이 좋다. 사람의 매력에 집중하는 편"이라며 환하게 웃었다.
 
한편 장재인은 지난 12일 ‘까르망’ 음원 출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